결혼하자 맹꽁아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2024년 10월 7일(월) KBS1에서 새롭게 시작한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현대 사회의 결혼과 출산에 대해 다양한 모습과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알게 되는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가족 드라마입니다.

 

‘결혼하자 맹꽁아’ 기본정보

  • 첫 방 송 : 2024년 10월 7일
  • 방송채널 : KBS 1
  • 방영시간 : 월~금 오후 8시30분
  • 연 출 : 김성근
  • 작 가 : 송정림
  • 장 르 : 로맨틱 드라마,가족 드라마
  • OTT : 웨이브 스트리밍

 

 

 

‘결혼하자 맹꽁아’ 출연진(인물관계도)

▶다양한 인물들이 서로 얽혀 복잡한 관계 속에서 각자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맹공희를 중심으로 한 인물 관계도는 복잡하면서 흥미로운 전개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맹공희(박하나)

제이스그룹 계약직 디자이너

강인한 성격과 재능을 지닌 인물로, 어린 시절부터 소꿉친구였던 구단수가 나타나면서 그녀의 삶은 얽히기 시작하며 가족과 직장 동료들과의 갈등을 겪게 됩니다.

 

구단수(박상남)

제이스그룹 황익선 회장의 손자

재벌가인 아버지와 가난한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머니가 집을 나가고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공희와 민기, 지나와 얽히면서 극전인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서민기(김사권)

제이스패션 마케팅 팀장

야망 있는 인물로 원하는 것은 끝까지 해내는 근성을 가진 남자입니다. 하지만 사랑했던 여자가가 청혼을 거절하고 구단주와 맞선을 봤다는 말을 들었을 때 단수 대신 최고의 자리까지 오로고 싶다는 의욕을 갖게 됩니다.

 

맹경태(최재성)

강명자의 남편이자 전직 형사, 과거의 사건으로 무기력해진 상태이며 가족과 소원해졌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잘생김이 묻어있고 아줌마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동네 톰크루즈라고 불립니다.

 

임순이(반효정)

명자의 노모. 아이들만 잘 살면 바랄 게 없습니다. 여생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시한부 선고를 받고도 아이들을 걱정시킬까 봐 혼자 견디기 딸의 마음을 더 아프게 합니다.

 

맹공부(이은형)

맹인 산부인과 의사. 사람을 좋아하고 넉살이 좋으며 바람둥이 이미지로 5년 전 수연과 결혼했으나 한 달 만에 이혼했습니다. 그런 공부 앞에 종잡을 수 없는 여자 엄홍단이 나타납니다.

 

맹경복(윤복인)

맹경태의 여동생. 명자네 집 근처 상가에서 맹만두 가게를 운영합니다. 활달한 경복이지만 아픔이 있습니다. 그녀의 소원이라면 나이가 들이전에 한 번 더 시집을 가보는 것입니다.

 

맹경솔(이병훈)

경태와 경복의 늙은 동생. 기러기의 아버지와 같은 신분으로 상가에서 작은 술집을 경영하며 명자의 집에 얹혀살고 있습니다.

 

황익선(양희경)

제이스그룹 총수. 까다롭고 독한 리더지만 사랑스러운 손자인 춤을 바라볼 때는 모든 경계가 무너집니다. 춤 할머니는 빈혈과 저혈압을 앓고 있었는데 혈액암까지 앓게 되어 혼자 남는 단수가 걱정입니다.

 

엄홍단(박탐희)

제이스 패션디자인팀 소속. 잘 나가는 커리어우먼 유전가가 좋은 아이를 낳고 싶어 머리 좋은 맹공부와 얽히며 그녀의 인생은 복잡해집니다.

 

이중성(이명호)

제이스그룹 패션사업본부 본부장

실적을 중시해 실적 순으로 직원들을 편애합니다. 뼈를 담은 말들로 홍단을 약 올리는 재미로 삽니다.

 

마무리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KBS온에어와 웨이브 (Wavve)를 통해 실시간으로 다시 보기가 가능하며, 등장인물들의 개성과 갈등이 엮여 서로 성장하고 변화해 나가는 과정을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공감을 드릴 것입니다.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놓치지 말고 시청하세요.

 


1 thought on “결혼하자 맹꽁아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