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교과서

수1

pdf는 저작권 때문에 제 사이트에 업로드하지 않고 외부 링크로 대체합니다.

 

서평

중학생 내신과 수능 대비용과 문제 수가 많아 독학하기도 좋습니다. 수학은 자기주도로 하기에 어려운데, [참고 : 수능 등급 컷 (2등급)] 마플 시너지 수1 답지 및 해설서 보면 그나마 쉽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플 시너지 수1 답지는 진짜 좋은 문제집 top1이라고 생각합니다. 표지마다 다른 동물과 다른 색깔로 되어있어서 살 때마다 기대가 되고 행복하실 겁니다. 책을 받을 때도 질감이 너무 좋았고 다른 문제집들에 비해 컬러감이 뛰어나서 좋고 선별력 있는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 1등급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필수적인 문제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고민하고 계신다면 고민할 필요가 없을 만큼 가격 대비도 괜찮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개념원리

확률과통계

  1. 개념원리 RPM 확률과 통계 답지.pdf
  2. 해설 다운로드.pdf

 

미적분

  1. 개념원리 RPM 미적분 답지.pdf
  2. 해설.pdf
  3. RPM 미적분 분홍색 답지.pdf

 

기하

  1. 개념원리 RPM 기하 (1).pdf
  2. 개념원리 RPM 기하 (2).pdf
  3. 개념원리 RPM 기하 통합.pdf

 

고등수학(하) 1학년

  1. 개념원리 RPM 고등수학(하) 1학년-1-51.pdf
  2. 개념원리 RPM 고등수학(하) 1학년-52-104.pdf

 

개념원리 수상 답지

  1. 개념원리 고등 수학(상)_개정증보판.pdf
  2. 개념원리 수학(상)-1-84.pdf
  3. 개념원리 수학(상)-85-168.pdf
  4. 개념원리_수학(상)_연습문제.pdf
  5. 개념원리_수학(상)_정오표.pdf
  6. 개념원리_수학(상)_확인체크.pdf

 

서평

개념원리를 풀고 알피엠을 풀면 겹치는 문제들도 있어서 좀 더 복습하기 좋을 겁니다. 쉬운 문제 중간 난이도 약간 새로운 형태의 문제도 섞여 있어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풀 수 있어서 더 좋고요. 무엇보다 문제집 자체가 깔끔해요. 추천하는 rpm 수학 답지 문제집들입니다.

중학생 때부터 사용한 분들은 느끼셨겠지만 알피엠 문제집이 정말 좋아요. 개념원리를 풀고 나서 문제만 주야장천 혼자 풀기에 너무나도 좋은 책이라고 생각해요. 그 어떤 수학 문제집보다도 문제 수준과 양이 정말 마음에 드는 문제집일 겁니다. 기본기와 심화력을 단단히 다지고 싶으시다면 알피엠을 충분히 이용하셔도 좋고 시험 출제도 비슷하게 되어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죠.

특히 확률과 통계 교재는 유형별로 다 정리가 되어 있어서 매우 편리할 겁니다. 유형을 보고 확실한 개념을 이해하고 풀어보니까 더 빨리 이해가 되고 좋죠. 해설이나 중간에 쉬어가기 코너도 있어서 더 많은 부분을 볼 수 있다는 점을 꼭 추천해주고 싶네요. rpm 수학 답지는 바로 위에 있습니다. pdf 파일이 열리지 않는 분들은 인터넷에서 PDF Viewer를 검색해 뷰어 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비상교과서

고등수학 2

 

백발백중

영어 중 3

 

1316 팬클럽 

2018 개정 답지

 

2014 구판 답지

 

적중100 답지